2021 년에 빠르고 고르지 않은 회복 후 세계 경제는 계단식과 곱하는 위기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많은 주요 경제에서 여전히 2019 년 수준 이하의 소득으로 성장은 어디에서나 느려지고 있습니다.
저소득 국가의 절반 이상과 중간 소득 국가의 약 3 분의 1을 포함한 부채 배출 국가는 채무 불이행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일부 자산 클래스의 신뢰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됨에 따라 금융 시장은 불안하다.
이 어려운 배경에 비해 기후 스트레스는 강화되고 있으며, 재난을 다루는 재정 공간이 부족한 취약한 국가의 손실과 손상으로 인해 자신의 장기 개발에 투자하지는 않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이러한 복합 위기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은 이미 정치적 불안정과 갈등으로 빠르게 확대 될 수있는 사회적 불안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결과 정책 문제는 특히 불신이 증가하는 국제 시스템에서 어려운 일입니다. 동시에, 1945 년부터 글로벌 충격을 완화하고 국제 공공재를 제공하며 글로벌 금융 안전망을 제공하는 글로벌 경제 거버넌스 (Global Economic Governance) 기관은 불충분 한 자원과 정책 도구 및“엄격하고 구식”옵션으로 인해 방해를 받았습니다.
작년 보고서에서 예상했던 것보다 선진 경제의 성장이 더 급격히 느려지더라도, 정책 입안자들의 관심은 중앙 은행이 경제를 소프트 토지에 조종하여 정전지 휴가를 피할 수 있기를 희망하면서 제한적인 통화 정책을 통해 인플레이션 압력을 약화시키는 데 너무 집중되었습니다. 임금, 고용 및 정부 수입 감소 측면에서 정책 구제책이 경제 질환보다 더 나빠질 수 있다는 실질적인 위험이있을뿐만 아니라, 도로는보다 지속 가능하고 탄력적이며 포용적인 세상을 건설하기 위해 전염병 서약을 역전시킬 것입니다..
… 세계는 체계적인 위기에 직면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행동만이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슬롯 게임, 에너지 및 식품 시장의 공급 측면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생존 비용 위기에 대한 통화 정책 접근 방식에만 초점을 맞추면 실제로 악화 될 수 있습니다.